마더러브산후조리원

Mother Love Postnatal Care Center

가장 위대한 생명을 탄생시킨 엄마들의기쁨과 수고를 마더러브가 함께합니다.

조리원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ananan
댓글 0건 조회 1,097회 작성일 22-05-11 15:19

본문

모유수유해서 조리원을 알아보고 마더러브에서 방문상담 받고 원장님의 아기와 모유수유에 대한 열정에 감동을 받아 올해 1월 예약을 했었습니다! 2주 지내본 결과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최고의 선택!적극적으로 추천 드린다!에요^^



원장님, 모유수유실장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이 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아기 이름을 외어서 한명 한명 깊은 사랑으로 정성껏 케어해주시는 모습에 너무나 감사했고 조리원에서 지내면서 정말 행복했어요! 아기도 2주만에 많은 사랑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했어요! 또한 매주 소아과선생님 진찰도 있어 궁금한 것을 물어볼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코로나시기로 다른 조리원은 프로그램과 남편,아이 출입이 불가능한 곳이 대부분이지만 마더러브는 철저한 방역 조치를 하고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임신 21주부터 참석 가능한 1시간 산전요가와 입실 후 남편 및 아이 출입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어요! 마사지선생님도 산후관리에 대해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너무 친절하시고 기술도 물론 좋으셔서 너무 너무 시원합니다!

저는 계약 후 산전요가 매주 참석하여 선생님께서 한명 한명 자세를 정말 잘 봐주셨어요! 몸이 많이 딱딱한 편인데도 자세도 잡아주시고 배려 해주시면서 무리하게 하지말라고 잘 봐주셨습니다! 이 산전요가를 매주 참석한 덕분에 몸무게 관리도 잘 되었고, 저는 초산맘에도 불구하고 산부인과 도착 후 1시간 반만에 무통주사 없이 출산을 했습니다!! 마더러브 산전요가 강추입니다!

그리고 !!! 모유수유 교육 !!!

원장님과 수유실장님의 수유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셔서 꼼꼼히 봐주십니다! 처음엔 잘 모르고 처음이라 적응할 때까지는 어려울 수 있지만 원장님과 특히 수유실장님께서 밤에 옆에서 열심히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게도 저는 모유수유 성공했어요! 원장님, 그리고 실장님 모유수유 기술은 최고십니다! 실장님은 이틀에 한번식 나오시지만 가슴 통증 풀어주시는 기술도 너무 감동적이셔서 안계시는 날엔 너무 그리웠어요ㅎㅎ. 그리고 아기를 사랑으로 대해주는 모습이 진심이세요! 모유슈유를 원하시는 분은 마더러브 오셔서 2주 동안 교육 받아보세요! 모유수유 습득에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조리원 퇴실 후 따로 수유교실 등에 돈 쓰실 필요 없으세요!!


식사!! 조리원에서 먹은 모든 음식과 간식이 저를 힐링 시켜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조리사님의 정성이 가득한 음식은 너무 맛있고 식사와 간식을 먹을 때마다 몸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카페테리아 공간에는 맛있는 빵, 커피, 달걀, 모유촉진차, 두유, 쌍화탕, 아토미정수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원할 때 마다 먹을 수 있어요! 요가선생님께서는 산모를 위해 직접 쌍화탕이나 촉진차를 가줘다 주실 때도 있어서 정말 감사했어요! 각 방마다 수유쿠션, 회음부 쿠션, 수유 원목 발판이 준비 되어있고, 오로패드도 복도에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서 쓰면 됩니다! 또한 방마다 좌욕기가 있어 저는 매일 3번씩 해서 치료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편용 옷도 준비되어 있었고 2주 동안 방마다 주시는 빨래망에 개인 빨래를 넣어서 아침에 문 앞에 두면 매일 오후에는 깨끗하게 돌아옵니다!


철저한 방역 조치를 하고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 1시간 동안 하는 산후요가, 좌훈, 교육, 초점책 만들기, 아빠와의 아기목욕교육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아빠와의 아기목욕교육은 아기 목욕 방법과 아기를 위한 마사지도 함께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아주 좋은 교육시간이었다고 신랑이 매우 좋아했어요! 

다양한 건강 관리 기구들로 몸 관리도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원할 때에 이용 가능한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반신욕기, 파라핀, 안마의자, 원적외선 가슴온찜질기, 배찜질기(T,D,P), 전기매트골반교정기, 그리고 일주일의 3번 하는 좌훈도 부은 몸의 땀을 쭉쭉 빼서 큰 도움이 됩니다!! 임바디도 입실, 퇴소 시 2번 확인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연계된 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촬영 시 선물로 사진 및 수유을 받을 수 있고 50일 촬영 후 앨범도 받을 수 있어요!



코로나시국에도 마더러브에서는 철저한 방역 조치로 많은 것을 배우고 목표였던 모유수유도 최고의 지도를 받아 아기가 잘 먹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감사하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원장님, 수유실장님을 비롯한 모든 조리원에서 뵌 선생님들께서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저의 몸 마음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고 자신감이 높아질 수 있는 기간이었습니다.모유수유를 하고 싶은 분! 조리원 고민하고 계시는 분! 마더러브산후조리원을 선택하시면 꼭 유익하고 귀중한 시간을 보내실 겁니다!!! 꼭 방문상담 해보세요! 강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