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러브산후조리원

Mother Love Postnatal Care Center

가장 위대한 생명을 탄생시킨 엄마들의기쁨과 수고를 마더러브가 함께합니다.

마더러브 산후조리원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더러브
댓글 0건 조회 1,707회 작성일 21-03-15 14:19

본문


이미지

마더러브는 산전요가가있고 모유수유를 잘해준다고하여 계약하게되었다. 코로나때문에 집콕만하다가 마더러브 산전요가를 21주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생각했던 임산부 요가가 아니었다! 너무 시원하고 강도가 높아서 요가를 마치고나면 몸이 훨씬 편하고 기분도 좋아졌다!!
요가를 마치고 나오는 간식으로 점심을 대신하고 함께 얘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도 보낼수있었다.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임신후기엔 간식을 싸주셨고 배가 불러올수록 요가가는 화요일이 기다려졌다.
요가 마치고 무료로해주는 산전 마사지!! 선생님 애교 넘 많으신데 힘좋으시고 시원했다!! 

이미지
이미지
 
출산 후 조리원에 들어와서 맛있는 밥 간식 밥 간식 계속 나온다...배가 너무 부르지만!! 모유수유하느라 배도 금새 꺼진다. 첨엔 모유수유가 이렇게 힘든건가!! 뭐지!! 모유수유하고 유축 안나와서 유축 포기 이삼일 지나면서 원장님 지도받고 젖물리고 유축하니 조금씩 모유량이 늘기 시작했고...밤에 일어나서 수유하느라 피곤했지만 낮에 낮잠자며 모유수유한 보람이...양이 많지 않지만 거의 모유만 먹일 수 있게 되었다. 

이미지이미지


틈틈히 골반교정기,쑥좌훈,마사지,좌훈기 반신욕 돌아가며 이용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산후요가로 (산전요가보다 가볍게)몸 잘 풀어주시고 인바디로 몸상태 체크 해 주셨는데 막달 몸무게에서 10키로 빠짐!!  임신후기부터 부어있던 다리 붓기는 산후 마사지 4번 정도 받았을때 쫙 빠져서 기분 좋아졌다. 

요일마다 한의사 진료,산욕기 강좌,모유수유 강좌,응급처치,자가 유방관리 프로그램도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게 이주가 후다닥 가ㅂㅓ렸다~~~
 
1월이라그런지 아기들이 꽤 많았지만 선생님들  아가들 넘 예쁘게 잘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